반려견

포메라니안(Pomeranian) 특징, 키우는 연예인

펫토피아 2023. 10. 1. 23:56

포메라니안( Pomeranian)은 작고 귀여운 외모를 가진 매력적인 반려견으로 알려진 견종입니다.

 

1.외모: 포메라니안은 작은 몸집을 가지고 있으며, 푹신하고 귀여운 외모를 가졌습니다. 두꺼운 털은 촘촘하게 뭉쳐있으며 풍성하고 보송보송한 느낌을 줍니다. 털의 색깔은 다양하며, 주로 오렌지, 검정, 갈색, 크림, 회색등 다양한 색상이 있습니다.

 

2. 크기:  소형견에 속합니다 차이가 있을수 있지만 성격의몸무게는 13 킬로그램 사이에 위치합니다.

 

3  성격: 활발하고 호기심이 많은 성격을 가지고 있습니다. 성격이 매우 활발하고 에너지가 넘치기 때문에 작은 몸집에도 높은 에너지를 가지고 있습니다.격렬한 플레이 타임이나 짧은 산책을 즐기며, 주인에 대한 애정표현이 많고, 경계심이 강하며 잘 주의를 기울입니다.

 

4. 관리 : 포메라니안은 털이 무척 빽빽하고 길기 때문에 털관리가 중요합니다.

매일 빗어주고 꾸준한 그루밍을 통해 털을 건강하게 유지해야 합니다.

 

5. 특이사항: 지능이 높고 빠른 학습능력을 가지고 있어 훈련이 비교적 용이합니다

사회화과정을 거쳐 다양한 환경과 사람들에 적응할수 있도록 도와주는것이 중요합니다

 

6. 수명: 대략적으로 12세에서 16세 사이로 알려져 있습니다. 그러나 개개인의 건강상태, 유전적요소, 돌봄및 건강관리, 생활환경등으로 수명이 달라질수 있습니다.

 

 

포메라니안 키우는 외국 연예인들

 

 1. 패리스 힐튼 (Paris Hilton)

유명한 헤이리어스 호텔 가계의 상속자로 포메라니안을 사랑하는것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2.미셸트라첸버그 (Michelle Trachtenberg):

미국의 배우로 포메라니안을 키우고 있다고 알려져 있습니다.

 

포메라니안 키우는 한국연예인

 

강소라 : 자주 sns를 통해 포메라니안과 함께한 사진을 공유하며 애정을 보여주고 있습니다.

 

                                                                                                                                          <강소라SNS>